쿠팡플레이 pc 보는 방법 :: 웹 주소 [콘텐츠 앱 앱플레이어]
본문 바로가기

정책금융정보

쿠팡플레이 pc 보는 방법 :: 웹 주소 [콘텐츠 앱 앱플레이어]

반응형

쿠팡플레이 pc 웹 주소 [콘텐츠 앱 앱플레이어] 첫 한국드라마 "어느 날"

쿠팡플레이 pc 웹 주소 [콘텐츠 앱 앱플레이어] 첫 한국드라마 "어느 날"

목차

    쿠팡의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쿠팡플레이는 TV 드라마 ‘어느 날(가제)’에 대해 초록뱀미디어와 국내 독점 계약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해당 작품은 2021 11월 말에 선보일 예정이다

    [ 쿠팡플레이란? ]

    쿠팡플레이는 쿠팡 로켓와우회원(월 2900원)에게 제공되는 무료 VOD 서비스입니다. 각종 영화와 드라마 등을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콘텐츠는 KT 자회사인 KTH라는 회사와 계약을 맺고 제공되고 있습니다.

     

    드라마 ‘어느 날(가제)’은 쿠팡플레이에서 공개하는 첫 번째 한국 드라마로,  김수현과 차승원이 주연을 맡는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 시리즈는 ‘열혈사제’‘귓속말’ 등을 연출하고 다수의 수상 경력에 빛나는 이명우 감독과 ‘무사 백동수’‘대박’ 등 인기 드라마를 집필했던 권순규 작가가 각본을 맡았다

     

     8부작으로 제작되는 이 시리즈는 한 여인의 미스터리한 살인 사건을 둘러싼 두 남자의 치열한 이야기를 통해 대중적 시각에서 형사사법제도를 파헤치는 드라마다.    

     

     

     

    해당 작품은 영국 BBC ‘Criminal Justice‘가 원작으로 미국인도에 이어 전 세계적으로 3번째 리메이크되는 작품이다특히 미국 리메이크 버전인 HBO 시리즈 ‘더 나이트 오브(The Night Of)’는 에미상 13개 부문에 노미네이트 됐고, 5개 부문에서 수상했다한국이 아시아 콘텐츠 시장에서 강세를 보이고 있는 만큼 이번 작품에 국내외 관심이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쿠팡플레이는 인기 영화국내외 TV시리즈 등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시간과 장소 제약없이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다

     

    쿠팡의 와우 멤버십 서비스에 가입한 회원이라면 추가 비용 없이 월 2900원 멤버십 비용만으로 무제한 스트리밍 서비스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다.

     

    아래에서 상품명이나 브랜드명을 입력하고 관련 정보를 더 알아보세요!

     

     

     

     

     

     

    본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소정의 수수료를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최근 UI 개편에 맞춰 키즈 및 성인 프로필에 별도의 교육 콘텐츠 섹션을 구성하고인기 교육 브랜드와의 제휴를 통해 신규 교육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는 한편 라이브로 프리미어리그 축구 경기 생중계 및 경기 하이라이트 영상도 제공하는 등 풍성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쿠팡플레이에서 첫 번째로 선보이는 독점 콘텐츠인 만큼 와우 멤버십 회원들에게 수준 높은 작품을 선보일 예정으로 앞으로도 고객들의 일상이 즐거울 수 있도록 쿠팡플레이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이기 기대해 봅니다. 

    쿠팡플레이 PC 에서 실행 방법1

    PC에서 에뮬레이터를 통해 쿠팡플레이 앱을 실행하면 위와 같이 로고가 뜨고 앱이 실행됩니다.

    아직은 PC공식 버전이 지원되지 않으므로 이렇게 하려면 안드로이드 에뮬레이터를 설치해야 합니다.

     
    위 화면캡쳐는 '블루스택'이라는 에뮬레이터를 사용하였는데

    에뮬레이터를 뭐를 쓰는지는 상관이 없습니다.

    따라서 일단 제가 이미 화면캡쳐를 다 해놓은 '녹스 앱플레이어'를 사용하여 설명드리겠습니다.



    1. 녹스 앱플레이어 홈페이지에서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2. 아래와 같은 홈페이지가 나오면 '다운로드'를 눌러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고 설치합니다.

     

    3. 설치 후 '녹스 앱플레이어'를 실행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4. 가운데 있는 구글플레이 검색화면에서 '쿠팡플레이'를 입력하고 검색합니다.

     

    5. 아래와 같이 쿠팡플레이 앱을 골라서 설치합니다.

     

    6. 설치가 완료되면 쿠팡플레이 앱을 실행합니다. 세로 화면으로 보일 수 있는데 영화를 플레이하면 가로모드로 자동으로 변경됩니다. 

     

     

     

    쿠팡플레이 PC 에서 실행 방법2

    에뮬레이터를 사용하기 싫다면 스마트폰 미러링 케이블을 사용하여 PC와 HDMI로 연결하면 됩니다. 예를 들면 아래 케이블을 구매해서 연결하면 되는데. 가격은 1만원 내외 입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케이블 하나면 스마트폰에서 실행하고 TV나 PC에서 쿠팡플레이를 볼 수 있습니다. 

     

    티빙 한달무료 방법 정말 쉽다.

     

    티빙 한달무료 방법 정말 쉽다.

    티빙 한달무료 방법 정말 쉽다. 티빙 한달무료 방법 정말 쉽다. 넷플릭스에 두달만에 무릎 꿇었다, 토종 연합군 '웨이브' 웨이브가 부진한 한편으로 CJ ENM과 JTBC가 합작한 ‘티빙(tving)’은 지난 1

    453010star.tistory.com

    쿠팡 플레이 PC 버전 녹스 오류 해결

    1. 녹스로 쿠팡 플레이를 실행할 때 영상 출력이 안되거나, 오류가 발생하면 이런 방법으로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우선 윈도우 좌측 하단에 창을 선택 후 '설정'을 선택합니다.

    2. Windows 설정에서 '시스템'을 선택 후 '그래픽 설정'을 선택합니다.

    3. 그래픽 설정에서 '찾아보기'를 통해 obs폴더를 찾습니다.

    경로는 'c:\program files (x86)/Nox/bin/obs'입니다.

    4. obs폴더에 있는 nox_obs32.exe를 찾아서 실행합니다. 실행 후 '그래픽 사양'을 '절전'으로 변경 후 저장하면 됩니다.

    함게보면 도움되는 글

    쿠팡 건강검진 특수검진 예약 및 당일 방문 안내 (tistory.com)

     

    쿠팡 건강검진 특수검진 예약 및 당일 방문 안내

    쿠팡 건강검진 특수검진 예약 및 당일 방문 안내 목차 쿠팡 건강검진 특수검진 예약 및 당일 방문 안내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보험 비교견적 조회 상품별 대출 찾기 쿠

    453010star.tistory.com

    박찬욱 미드 '동조자' 쿠팡플레이 시청방법 (tistory.com)

     

    박찬욱 미드 '동조자' 쿠팡플레이 시청방법

    박찬욱 미드 '동조자' 쿠팡플레이 시청방법 목차 박찬욱 미드 '동조자' 쿠팡플레이 시청방법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보험다모아 보험 조회 파인 금융포털 대출 신청 박

    453010star.tistory.com

    쿠팡 플레이 해지방법 (tistory.com)

     

    쿠팡 플레이 해지방법

    쿠팡 플레이 해지방법 목차 쿠팡 플레이 해지방법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보험다모아 보험 조회 파인 금융포털 대출 신청 쿠팡플레이는 쿠팡 와우 멤버십의 부가 혜택

    453010star.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