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혜 이혼 과거 자녀 아들 고등학교 성격 학폭 [정려원]
본문 바로가기

정책금융정보

한지혜 이혼 과거 자녀 아들 고등학교 성격 학폭 [정려원]

반응형

'10년만 임신' 한지혜 "포기하던 차에 방갑이가 찾아왔다"

'10년만 임신' 한지혜 "포기하던 차에 방갑이가 찾아왔다"

배우 한지혜가 10년 만에 임신한 소감을 밝혔다. 친정엄마와 외할머니의 마음 고생도 공개돼 뭉클한 감동을 자아냈다.

한지혜 이혼 과거 자녀 아들 고등학교 성격 학폭 [정려원] 결혼 10년 만에 임신한 배우 한지혜가 난임 사연을 밝혔다. 지난 4월 23일 방송된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돼지고기'를 주제로 25번째 메뉴 대결이 시작됐다. '제주댁' 한지혜는 이날 둘이 된 모습으로 첫 등장해 축하를 받았다.

 

임신 7개월 차 D라인을 자랑하며 스튜디오에 등장한 그녀는 "('편스토랑'에) 꼭 나오고 싶었다. 좋은 소식을 좋은 프로그램에서 전하고 싶었다"면서 '편스토랑'으로 컴백한 이유이다. 

 

한지혜 (이지혜) 탤런트, 영화배우
신체
171cm, 47kg
소속사
어썸이엔티
가족
1남 2녀 중 둘째
학력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 학사
데뷔
2001년 슈퍼모델 선발대회
수상
2018년 KBS 연기대상 장편드라마부문 여자 우수상
사이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한지혜는 뱃속 아기 태명을 '반갑다'는 뜻의 '방갑이'

한지혜는 남편과 신혼 같은 통화를 마친 후 팬들과 소통했다. 임신에 대한 축하와 고민 상담 등에 일일이 댓글을 달았다. 그중 난임으로 고민이라는 사연에 진심을 다해 댓글을 남겼다. 결혼 10년 만에 임신한 한지혜는 "저도 포기하고 있었는데 방갑이가 찾아왔다"고 말했다. 

 

한지혜의 친정엄마와 외할머니 인터뷰는 뭉클한 감동을 자아냈다. 결혼 10년 동안 아이 소식이 없던 한지혜가 속상할까 봐 어떤 말도 하지 못했다고. 한지혜도 가족들이 걱정할까 봐 힘들어도 항상 밝게 웃었다고 한다. 그런 한지혜를 누구보다 위하며 지켜준 '사랑꾼' 남편까지, 한지혜 가족들에겐 10년 만에 찾아와준 방갑이 덕분에 행복이 가득했다.

 

한지혜 "7개월 내내 임신 핑계로 먹다가 임신당뇨 걸려" 

 

한지혜가 임신당뇨 진단을 받고 관리 중이라는 사실을 고백했다. 한지혜는 4월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실은 7개월 내내 임신을 핑계로 신나게 먹다가 결국 임신당뇨에 걸려서 8개월째인 지금은 철저한 식단관리와 규칙적인 운동을 하고 있다"고 적었다. 

 

이어 "세 끼 채소와 고기와 밥을 정해진 양만 먹고 피 검사를 하며 혈당을 관리 중이다. 방갑이도 잘 크고 있고 이제 만날 날이 성큼 앞으로. 저는 이렇게 건강히 잘 지내고 있다"고 덧붙였다. 함께 공개된 사진엔 관리 중인 한지혜의 식단과 운동 후 찍은 듯한 차림의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입이 떡 벌어지는 '남도밥상 플렉스(FLEX)'를 보여줘 감탄

 

'임신 8개월' 한지혜 경이로운 먹방…먹덧 효과
‘신상출시 편스토랑’ 제주댁 한지혜가 방갑이 엄마로 돌아왔다. 23일 방송된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 무엇보다 제주댁 한지혜가 혼자 아닌 둘이 되어 돌아와

 

한지혜, 사랑꾼 남편과 달달 대화 공개
한지혜와 사랑꾼 남편의 달달한 대화가 공개된다. 4월 23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돼지고기’를 주제로 한 25번째 메뉴

 

한지혜 "신나게 먹다가 결국 임신 당뇨" 고백
한지혜(사진=이데일리DB)[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배우 한지혜가 임신당뇨(임신성 당뇨병)에 걸렸다고 고백했다. 한지혜는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

한지혜 이혼

KBS2 ‘같이 살래요’에서 한지혜의 선택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그는 재벌가 시댁이 준 모든 것을 포기하고 이혼을 택했다.

-한지혜 남편, 한지혜 결혼 남편 나이 학력 직업 집안

 

앞서 한지혜는 지난 2010년 미국 하와이의 한 호텔에서 6세 연상의 검사 남편과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한지혜는 배우로서는 조금 이른 나이인 27살에 결혼! 그래서 이 결혼은 당시 큰 화제가 되기도 했었습니다. 

 

한지혜는 연예인이라 평소 소개팅을 잘 하지 않았지만 종교적으로 잘 맞는 것과 사법고시 시험을 한 번에 패스했다는 것, 그리고 평창동에 집이 있다는 조건이 마음에 들어 만남을 결심했다고 솔직하게 밝혔는데요, 2년 가까이 사랑을 키워온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한지혜 고등학교

[1] 중학교 시절에 광주광역시로 이사.
[2] 단, 무종교로 기록된 위키들이 있는데 사실은 개신교 신자이다. 결혼할 당시에도 배우자인 정혁준 검사를 교회를 통해 만났다는 기사가 있었고, 2019년에도 개신교 여배우 모임인 '하미모'의 회원이라는 기사가 보도된 바 있다. 또한 신인시절 낭랑 18세 당시 인터뷰에서 아버지가 교회 장로라고 밝힌 바 있다.
[3] 부동산 관련 공무원이라고 한다.
[4] 2020년 7월 10일 편스토랑에서 외할머니 김정례 씨와 동반 출연했다.
[5] 실제로 비중있는 역할을 맡은 첫 작품은 여름향기 바로 직전에 했던 MBC의 <내 인생의 콩깍지>였다>.
[6] 잘 알려지지는 않았으나 낭랑 18세와 섬마을 선생님 모두 장나라가 거절한 작품이다.

 

본명
이지혜(李智慧)
본관
전의 이씨
출생
1984년 6월 29일(36세)
전라남도 담양군 고서면 원강리[1]
국적
대한민국 국기 대한민국
신체
171cm, A형
학력
광주운암초등학교
경신여자중학교
광주경신여자고등학교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과
종교
개신교[2]
데뷔
2001년 슈퍼모델 선발대회
가족
아버지 이교일[3] 어머니 안여남(1960년생)[4]
언니, 남동생
배우자
정혁준(1978년생, 2010년 - 현재)
소속사
어썸이엔티

 

👉포장이사업체순위👈

 

👉주택대출이자계산기👈

 

👉토스대출 한도조회👈

 

👉햇살론서민대출신청👈

 

👉자동차보험할인받기👈

 

👉숨은 보험금 찾기👈

 

👉자동차보험료 비교👈

 

👉포장이사업체 순위👈

 

👉미수령 주식찾기👈

 

👉APT청약 당첨대출👈

 

👉신용등급 무료조회👈

 

배우 한지혜 이혼

배우 한지혜는 2020년 11월에 남편과 이혼했다는 보도가 있었습니다. 한지혜 측은 이혼 이유에 대해 상세히 밝히지 않았지만, 가족 간의 미묘한 갈등이 있었다는 언론 보도가 있습니다.

 

한지혜는 2006년 MBC 연기대상 신인상을 수상하며 연기자로 데뷔한 이후, 여러 작품에서 연기력을 인정받았습니다. 대표적인 작품으로는 '천국의 나무', '한성별곡-正', '미생' 등이 있습니다. 이 외에도 다수의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하며 활약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