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인 테슬라 가격
loading
본문 바로가기

정책금융정보

유아인 테슬라 가격

반응형

유아인 테슬라 가격

유아인 테슬라 가격

유아인 차 테슬라 모델x 팔콘윙 가격 전기차


나혼자 산다 방송에 유아인이 출연하면서 유아인 차 테슬라 모델x 팔콘 윙 가격 1억 4천만원 전기차에 대해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그럼 이번 시간에는 유아인 테슬라 가격에 좀 더 아래에서 확인해 보세요. 



배우 유아인이 도착한 곳은 자신의 차가 주차돼 있는 지하 전용 주차장이었는데요. 주차장의 형광등 빛을 한 가득 받은 짙은 검정색상의 차량 모습이 어메이징하네요. 화면을 자세하게 보니 후미 쪽에 전기로 충전하고 있는 충전 케이블이 꽂혀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1.4억 정도의 차량을 보유할 정도면 집에 저런 충전 시설을 가지고 있어도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반대로 충전기가 없으면 세상 불편한 차량이 바로 전기차입니다.    


유아인 테슬라 가격

나 혼자 산다 방송에 등장한 유아인의 차는 테슬라 브랜드의 모델x라는 차량인데요. 친환경 연료로 각광받고 있는 전기차로 2017년 이후 모델로 확인이 되었네요. 유아인의 차는 테슬라의 SUV ‘모델 X’로 알려졌다. 1회 전기충전으로 400km 이상 주행이 가능하며 뒷문이 위로 열리는 팔콘 윙 도어가 장착됐다. 이 차종은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이 스타필드 하남에 있는 국내 1호 새차 신차에 대한 정보는 아래에서 얻어가세요. 



 
테슬라 모델x 팔콘 윙 가격 : 1억 4천만원
테슬라 전기자동차 옵션이 궁금한데요. 전기차 펌웨어 업그레이드로 차량 시스템의 전반적 흐름이 달라진다고 하네요. ​

차량이 보기보다 커서 전장이 5m(5,050mm)<아반떼 6세대 전장이 4,620mm)/ 중량이 2,000kg(2,459kg)입니다. 벤츠나 아우디의 큼지막한 SUV차량과 나란히 있어도 전혀 밀리거나 어색하지 않습니다. 모델x 중 100D 정지 상태에서 밟으면 5초 만에 100km의 속도까지 도달한다고 합니다. 유아인의 차는 테슬라의 SUV 모델 X로 알려졌다. 1회 전기충전으로 400km 이상 주행이 가능하며 뒷문이 위로 열리는 팔콘 윙 도어가 장착됐다. 가격은 1억 4000만원 내외로 알려졌다. 테슬라 모델 X미래지향적인 실내를 자랑하죠.



문이 위로 열리는 것은 흔히 슈퍼카에서 볼 수 있는데 모델x는 도어가 한번 접힌 후 열리고 차량 스스로 판단을 해서 AI기능을 탑재했네요. 열리는 각도 등을 계산 후 좁은 공간에서도 최대한 안전하게 열리게 하는 기술을 적용했다고 합니다. 문이 열릴 때마다 주변 시선이 집중되겠어요. SF영화 속 한 장면 같은 일이 현실에서 일어나네요. 날개 같아서 팔콘 윙으로 불리고 있지만 실제 명칭은 걸윙 도어라고 부르네요. 슈퍼카 신차 구매 렌트에 대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테슬라 모델x 팔콘 윙 내부 모습 
심플해서 주행시 필요한 최소한의 것만 남겨두었으며 이제는 차량이 굴러다니는 차가 아니고 뭐랄까 장치 디바이스 같다는 느낌을 많이 받습니다. 중앙에 보이는 스크린은 17인치 세로본능 터치스크린인데 이걸로 대부분의 차량 조작이 가능합니다. 


배우 유아인의 애마 테슬라 모델 X가 눈길을 끌고 있다. 19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대형 아트 갤러리를 연상케하는 유아인의 3층집이 공개됐다. 

유아인 테슬라 가격

테슬라 차량 누적판매가 지난 달 기준 8,100대 이상 판매 기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나 테슬라 주가가 역대 최고치를 갱신하고 있는데요. 그 이유는 중국인의 사랑이 독차지 하고 있기때문인데요. 코로나 경제 여파 속에서도 중국에서는 오히려 역대 최대 판매량을 넘어섰다고 하니 중국인의 테슬라 사랑은 끝이 없네요. 평소에 차에 관심이 좀 있어서 보는데 테슬라 차량을 주변에서 어렵지 않게 볼 수 있습니다. 나혼자 산다에 나와서 다시 보았지만 이미 8,000대 이상의 테슬라 차량이 주변에서 주행을 잘 하고 있습니다. 테슬라의 머스크 회장의 목표 중 하나인 자율주행이 상용화. 정말 기대되는 대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