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 롯데온
롯데면세점 롯데온
개설 50여일 ‘마음방역명품세일’ 면세상품 최대 60% 파격 할인하네요. 롯데쇼핑의 통합 온라인 쇼핑몰 '롯데온'이 명품 재고를 최대 반값 판매에 나선다. 반값 명품 판매를 통해 최근 개설 50여일을 맞은 롯데온의 인기몰이에도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롯데면세점 롯데온에 대해서는 아래에서 자세하게 알아보세요.
롯데면세점 롯데온
롯데온은 신동빈 회장이 강조한 온·오프라인 통합 쇼핑인 '옴니채널'의 결정판이다. 롯데쇼핑이 야심차게 롯데온을 개설했지만, 시행착오를 겪으면서 아직 돌풍을 일으키지 못하고 있는데요. 롯데면세점은 23일부터 해외명품 50여개 브랜드를 '롯데온'을 통해 판매합니다.
롯데면세점 롯데온 얼마나 저렴
'마음방역명품세일'이라는 테마로 진행되는 이번 온라인 판매 행사는 면세상품을 시중가 대비 최대 약 60%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면세상품 온라인 판매에 대해서 아래에서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롯데면세점 롯데온 온라인판매 방법
온라인 판매는 사전 예약과 즉시 구매 가능한 방식으로 나눠 진행된다. 롯데면세점은 온라인 판매 금액의 0.5%를 기부금으로 조성해 코로나19 피해극복을 위해 힘쓰고 있는 의료진에게 지원할 예정이다. 오는 26일부터는 롯데백화점과 아울렛 등 오프라인 채널에서도 10개의 해외명품 브랜드가 풀린다는 방가운 소식입니다.
롯데면세점 롯데온 대박
'대한민국 동행세일' 기간에 맞춰 롯데백화점 노원점, 영등포점, 대전점과 롯데아울렛 파주점, 기흥점, 김해점, 이시아폴리스점, 광주 수완점 등 8개 지점에서 면세점 상품이 판매될 예정이다. 롯데면세점이 이번 온·오프라인을 통해 판매하는 면세상품은 약 200억 원 규모이다. 면세점 상품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롯데면세점 롯데온 상품 둘러보고 구매하고 싶다면 아래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