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슬라Y 구매방법 링크[보조금 걱정없이 출고]
본문 바로가기

정책금융정보

테슬라Y 구매방법 링크[보조금 걱정없이 출고]

반응형

테슬라Y 티몬에서 사세요. 구매방법 링크[보조금 걱정없이 출고]

테슬라Y 티몬에서 사세요. 구매방법 링크[보조금 걱정없이 출고]

티몬, 친환경 전기차 장기렌트 상품
서울시 보조금 미리 확보 추가 부담 줄여

티몬은 삼성카드와 제휴해 `테슬라 모델Y 롱레인지` 차량의 장기렌트상품 판매를 실시한다. 삼성카드는 그동안 자체 사이트에서만 온라인 판매를 시행했다. 국내 이커머스 채널 제휴 판매는 티몬이 처음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테슬라 모델Y 롱레인지 차량은 티몬이 삼성카드와 공동 기획한 장기렌트형 상품이다. 보험료와 취등록세·자동차세에 대한 부담이 일절 없으며, 인수형과 반납형 중 선택할 수 있어 약정기간이 종료되면 계약 형태에 따라 차량 인수도 가능하다.

 

테슬라Y 티몬 신청


특히 준비한 차량 30대에 대한 서울시 보조금을 미리 확보해 추가 부담 걱정도 덜었다. 서울 거주자만 구매할 수 있으며, 서울시 보조금 562만원을 적용한 차량가격은 6,428만원이다. 3년과 4년 등 약정기간 선택이 가능하며 보증금과 선납금 등 기준도 개인 상황에 맞춰 지정할 수 있다.

구매 절차도 간단하다. 티몬에서 삼성카드로 `테슬라 모델Y 장기렌트카 상담권(990원)`을 구매하고 상담 정보를 입력하면 해피콜로 견적을 받아볼 수 있다. 구매에 필요한 모든 서류절차는 대행해주며 차량은 5월말까지 출고된다. 최종 차량 계약 완료 후 첫 달 렌트비 10만원 캐쉬백 혜택도 제공한다. 계약을 하지 않을 경우 상담권 구매액은 자동 환불된다.

 


한편, 티몬은 17년 초소형 전기차 `다니고`를 시작으로 현재까지 약 5000여대 이상의 전기차 및 오토바이 상품을 성공적으로 예약 판매해 왔다. 최근에는 라이브방송인 티비온을 통해 e커머스 최초로 신차 론칭쇼를 진행했으며 E모빌리티 기획전을 통해 다양한 브랜드의 전기차들을 선보이고 있다.

전기차 보조금은 대상자가 된 뒤 2개월 안에 차가 나와야만 지급됩니다. 하지만 올해 보조금 예산은 빠르게 소진되고 있는 상황. 개인 차량 2천5백 대를 지원해주는 서울에서는 약 천5백 대가 신청을 마쳤고 법인 차량은 이미 신청 물량이 예산 범위를 초과했습니다. 특히 2월 보조금 신청 시작과 함께 테슬라 구매자들이 대거 몰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