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찬원 코로나19 확진 자가격리 누구누구?
이찬원 코로나19 확진 자가격리 누구누구?
이찬원이 12월 3일 새벽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면서 “통보를 받은 뒤 즉시 자가격리에 들어갔으며 방역당국 지침에 따라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다.
이찬원과 관련된 관계인들은 즉시 코로나19 검사를 진행하고 자가격리 중이다.
트로트가수 이찬원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미스터트롯' TOP6와 함께 움직이는 스케줄이 대부분인 만큼 관련 가요계 종사자 및 방송가에도 비상이 걸렸다.
"이찬원이 지난 1일 ‘뽕숭아학당’ 녹화에 참여한 바, 해당일에 녹화에 참여했던 모든 출연자들과 전 스태프들에게 공지가 됐다.밀접접촉자와 상관없이 전원 코로나 검사 진행 및 자가격리에 들어갔다.
보건당국의 조치를 기다리고 있는 상황이다. 또한 이찬원과 동선이 겹치거나 접촉이 있었던 아티스트, 스태프, 직원들 모두 코로나 검사 및 격리를 안내하고 있다
이찬원의 코로나19 확진으로 그가 출연 중인 TV조선 ‘뽕숭아학당’ ‘사랑의 콜센타’ 등에도 비상이 걸렸다. 해당 방송에는 임영웅, 영탁, 장민호, 정동원, 김희재 등 ‘미스터트롯’ 출신들과 다수 스태프가 참여하고 있다.
이와 관련해 TV조선 측은 출연자와 스태프가 코로나19 검사를 받고 자가격리에 들어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자체 방역 시스템을 최고 단계로 상향 조정하고 상암동 사옥은 일정 기간 폐쇄하는 등 고강도 선제적 대응을 실시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TV조선은 오는 17일 처음 방송할 ‘미스트롯2’는 첫 방송 녹화는 이미 모두 마쳤기 때문에 편성에는 변동이 없다고 합니다.
TV조선 역시 이찬원이 지난 1일 '뽕숭아학당' 녹화에 참여한 만큼, 당일 녹화에 참여했던 모든 출연자와 전 스태프가 코로나19 검사를 받고 자가 격리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임영웅, 영탁, 장민호 역시 격리 중이다.
TV조선은 "자체 방역 시스템을 최고 단계로 상향 조정하고 상암동 사옥은 일정 기간 폐쇄하는 등 고강도 선제적 대응을 실시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TV조선은 다만 오는 17일 처음 방송할 '미스트롯2' 편성에는 변동이 없다고 밝혔다. '미스트롯2'에는 이찬원을 포함한 '미스터트롯' 톱(TOP)6가 출연하지만, 첫 방송 녹화는 이미 모두 마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