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갈 최진혁 ::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최진혁 정혜인 박성웅 미친 몰입도
본문 바로가기

이슈 나우(NOW)

루갈 최진혁 ::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최진혁 정혜인 박성웅 미친 몰입도

반응형

루갈 최진혁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해당 내용에 대한 추가적인 정보는 아래 기사에서 확인해 보세요. 항상 감사하고 여러분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화이팅!! 부부의 세계를 비롯 최근 새로 시작하는 신규드라마가 줄줄이 등장해 선택에 고민에 빠지고 있는 요즘인데요. 단연 내 눈을 사로잡은 드라마가 있었으니 '인간병기 히어로' 루갈입니다.

바이오 생명공학 기술로 특별한 능력을 얻은 인간병기들이 모인 특수조직 루갈이 대한민국 최대 테러집단 아르고스에 서 싸우는 사이언스 액션 히어로 드라마이며 신개념 장르를 개척했다는 OCN 드라마 루갈 시작할께요. 

 
'루갈' 최진혁의 인공눈이 진화하기 시작했다.  
 
5일 오후 10시 50분 방송된 OCN 토일극 '루갈' 4회에서는 최진혁이 진화된 인공눈을 통해 박성웅의 실체를 조금 더 구체적으로 파악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앞서 루갈은 아르고스를 소탕하기 위해 그들의 본거지 중 하나인 재즈바에 침투했다.

작전 수행 중 루갈은 박성웅(황득구)이 보내온 실험체들과 맞닥뜨렸고 우연히 아르고스 내부 싸움에 휘말렸던 박선호(이광철)는 죽음의 위기에서 겨우 살아남았다. 또 예상치 못했던 김다현(설민준)의 진짜 정체와 인공눈의 진화는 새로운 전개를 예고했다.

복수를 목전에 두고 쓰러졌던 최진혁(강기범)은 박성웅을 향해 분노했다. 불가피하게 인공눈을 셧다운 시켰던 김민상(최근철)이었지만 그도 루갈 앞에 놓인 상황이 언제나 통제 불가였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다. 대응 강도를 높여야 한다고 생각한 김민상은 윗선에 살인 면허를 허락해달라고 요청했다. 최진혁도 단독행동을 반성하고 계속해서 자기를 통제해달라며 김민상에게 믿음을 보였다. 자신들이 쫓아야 할 박성웅의 실체를 확인한 루갈은 작전 수행 중 위기 상황을 겪으며 점점 끈끈해져 갔다.

OCN 토일극 '루갈'

루갈은 다음 작전을 위해 심기일전했다. 아르고스 본거지에 잠입한 루갈. 김다현이 운영하는 재즈바는 생각보다 위험하지 않은 공간인 듯 보였다. 모두가 방심하고 있던 그때 박성웅이 보내온 실험체들이 들이닥쳤다. 무리해서 신체를 개조한 실험체들은 좀비 같은 몰골로 사람들을 습격했다. 정혜인(송미나)은 급히 사람들을 대피시켰고 최진혁과 조동혁(한태웅)은 실험체들과 조직원들을 처리하며 상황 파악에 나섰다. 박성웅이 노리던 이는 뜻밖에도 김다현. 단순 세력 다툼으로 보였던 두 사람의 충돌은 김다현의 숨은 정체가 드러나며 예상치 못한 반전을 안겼다. 김다현은 김민상이 오래전부터 아르고스에 심어놓은 경찰이자 첩자였다. 이 사실을 안 박성웅은 그를 잡아들여 실험체로 만들었다.

한편 밖을 살피고 있던 박선호는 재즈바 보컬 소리가 위험에 처한 것을 목격했다. 박성웅의 심부름을 나선 보컬이 아르고스 내부 전쟁에 휘말리게 된 것. 박선호는 혼자 조직원들을 상대하기엔 무리였고 결국 두 사람은 납치돼 냉동차 안에 갇혔다. 더는 희망이 없는 듯 보였을 때 박선호는 마지막 남은 힘을 짜내 컨트롤러를 작동했다. 루갈 팀원들은 드론이 알려주는 길을 따라 박선호가 있는 곳을 찾아낼 수 있었다. 그러나 함께 갇혔던 소리가 이미 목숨을 잃은 뒤였다.
 
이날 일로 박선호는 큰 수술을 했고 박성웅에게 끌려간 김다현은 김민상과 연락이 끊겼다. 최진혁은 인공눈을 이용해 재즈바에서 녹화된 장면과 CCTV를 돌려보며 모든 일의 원흉이 또다시 박성웅이라는 사실을 알아냈다. 그런 가운데 최진혁의 인공눈은 스스로 진화를 시작했다. 인공눈은 최진혁에게 말을 걸어왔다. 최진혁의 신체 능력 또한 전보다 월등히 좋아졌다. 더 강력해진 인공눈으로 박성웅에 대한 모든 것을 찾아낸 최진혁. 그는 "지금부터 넌 내 방식대로 잡는다"는 말과 함께 다시 일어서며 박성웅을 향한 복수를 다짐했다. 

캐릭터 정보

 

루갈 최진혁과 박성웅의 강렬한 눈빛이 담긴 레거시 포스터 3종 또한 방영전 공개되며, 많은 이들의 신규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 바 있다. 출연루갈|OCN|2020.03.28~방영중나이35세소개루갈의 인공 눈. 촉망받던 전직 강력계 형사(팀장), 현재 루갈의 인공 눈. 형사 시절 타고난 운동 신경과 정의감, 한 번 꽂히면 끝장을 보는 집요함으로 아르고스를 소탕하는데 앞장서며 실력을 인정받고 승승장구했다. 그러나 사랑하는 아내 여진과의 결혼 1주년을 기념하려던 날, 아르고스 조직원들의 습격을 받고 마는데! 여진의 죽음을 목...더보기

관련캐릭터

 

김민상 : 네이버 통합검색

'김민상'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지금까지 루갈 최진혁 ::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최진혁 정혜인 박성웅 미친 몰입도에 대해서 적어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