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시수협몰 동해수협몰, 동해시수협쇼핑몰 구매 방법 알아보기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해당 내용에 대한 추가적인 정보는 아래 기사에서 확인해 보세요. 항상 감사하고 여러분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화이팅!!터넷 접속자 폭주하면서 해당 사이트 '마비'
'동해시 수협 쇼핑몰 오케팅'은 성공했지만 서버는 아직까지 다운되었다고 하는데요. 저도 들어가보았는데 바로 다운이네요. 동해시에서 오징어 판매를 시작하면서 화제를 모은 가운데 판매처 서버가 다운되면서 불편을 겪고있다.
동해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판로가 막힌 어민들을 돕기 위해 이날 오후 1시부터 동해시 농특산물 쇼핑몰 '동해몰'에서 손질 오징어 한 상자를 2만원에 판매했다. 하지만 접속자가 몰려 해당 쇼핑몰이 다운되고, 서버를 공유하는 강원도 18개 시·군 농특산물 쇼핑몰의 접속이 지연되면서 '동해시수협쇼핑몰'로 판매처를 바꿨으나 쇼핑몰 또한 서버가 다운돼 현재까지 접속이 어렵다.
오징어를 싸게 살 수 있다는 소식을 접하고 오전부터 구매를 준비하고 있었다"며 "하지만 판매 시작 전부터 서버가 다운돼 접속 자체가 되지 않아 구매를 하지 못하고 있는 상황"인 분들이 많습니다. 판매 시작 2시간이 지난 이날 오후 3시에도 여전히 해당 쇼핑몰에 접속이 원활하지 않은 것으로 확인되고 있다.
"앞서 예상보다 폭발적인 관심과 호응이 이어지면서 지난 주말에 서버를 10배 이상 증설했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찾아주셔서 구매가 체결되지 않고 있다"며 "접속자가 줄어 들어야 구매가 가능할 것 같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한때 수협 관리자의 접속도 원활하지 않았던 것으로 파악되고 있다"며 "이로 인해 불편함을 느끼신 모든 분들의 이해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또한 동해시는 30일 동해 오징어 파격 할인 판매 사이트 공지를 통해 “여러분의 성원에 감사 드린다. 재고가 모두 소진됐다”고 밝혔다. 준비된 물량은 모두 2,000상자였는데, 28분만에 모두 팔린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오징어는 시중 거래 가격보다 27% 저렴한 가격에 판매됐다.
한편 강원도는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에 처한 농민과 어민들을 위해 특별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오징어 뿐만 아니라 곰취 축제가 취소되어 다음으로 곰취도 준비해 주시면 좋을것 같네요.
동해 오징어 싸게 살 수 있는 사이트
http://m.dhsuhyup.com/main/inde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