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분자 수매장려금 신청 방법
본문 바로가기

정책금융정보

복분자 수매장려금 신청 방법

반응형

복분자 수매장려금 신청 방법

전북 고창군이 복분자 산업 활성화를 위해 이달 14일까지 읍·면사무소를 통해 복분자 재배농가 대상 수매장려금 신청을 받는다.   

복분자 개요

복분자() 이름의 유래를 아세요? 복분자를 먹고 요강을 엎었다고 복분자()라고 불리었답니다. 고운 빛깔의 기력 보강제 복분자! 복분자주에 장어 한 점이면 없던 기운도 솟아난답니다.

 

1. 기본정보

· 구입요령 : 약간 빨간 빛을 띠는 것을 고른다.
· 유사재료 : 산딸기 (산딸기는 익으면 붉은색을 띠고, 복분자는 검은색을 띤다.)
· 보관온도 : 1~5℃
· 보관일 : 7일
· 보관법 : 깨끗이 씻어 밀봉하여 냉장 보관한다.
· 손질법 : 흐르는 물에 여러 번 씻는다.
· 산지특성 및 기타정보 : 양지의 평지에서 자란다.

 

 

2. 섭취정보

· 섭취방법 : 엑기스로 먹거나 술로 담가 먹는다.
· 궁합음식정보 : 장어 (복분자와 장어를 함께 먹으면 비타민 A의 작용을 더 활발히 증가시킨다.)
· 다이어트 : 저열량, 저지방 식품으로 다이어트시 섭취해도 무방하다.
· 효능 : 노화 방지 (안토시아닌계 화합물질로 항산화 기능이 뛰어나며, 비타민 A, C 등과 각종 미네랄이 풍부하여 피로 회복에 좋다.)

 

3. 영양성분


4. 지원금 신청


5. 복분자 수매장려금 지원대상

고창군에 주소를 두고 농업경영체에 등록된 농가로서 고창군내 농지에서 복분자를 재배해 농협 수매에 참여하는 농가이며, 1㎏당 1000원씩(농가당 3톤이내)을 직접 지원할 계획이다.   

 

고창군은 지역 대표 농산물 복분자를 살리기 위해 올해 사업비 13억원을 투입한다. 복분자 수급안정을 위한 수매장려금 지원에 8억원, 고창 복분자와 수박축제를 통한 명품 고창 농산물 홍보로 브랜드 가치 향상을 위해 2억3000만원을 지원한다.     

복분자 생산 안정화를 위해 농업인 스스로 복분자를 식재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 행정·농협·가공업체·농민이 울력해 '대한민국 복분자 성지' 고창을 만들어지기를 기대합니다. 

453010star.tistory.com/716

 

2020년 2021년 건강검진 대상자 : 신청방법 : 무료 검진 항목

2020년 2021년 건강검진 대상자 : 신청방법 : 무료 검진 항목 2021년 건강검진 대상자 : 신청방법 : 무료 검진 항목 2021년 건강검진 대상자와 신청방법 그리고 무료 검진항목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453010star.tistory.com

로또 당첨조회 지금바로

 

로또 961회 당첨번호 공개 - 아이러브2스타 로또 961회 당첨번호 공개

로또 961회 당첨번호가 발표됐다. 1일 동행복권은 제961회 로또 복권추첨에서 1등 당첨 번호로 ‘11·20·29·31·33·42’이다. 2등 보너스 번호는 ‘43’이다. 로또 961회 1등 당첨번호 및 당첨지역이 공

ilove2star.com

복분자는 이것을 먹으면 요강이 소변 줄기에 뒤집어진다고 하여 붙은 이름이다. 또한 음력 5월에 익은 열매가 검붉은색을 띠므로 오표자라고 부르기도 한다.

옛날 신혼부부가 있었는데 남편이 이웃마을에 볼 일을 보고 돌아오다가 길을 잃게 되어 배가 고파 우연히 덜익은 산딸기를 먹게 되었다. 시지만 너무 배가 고파 허겁지겁 먹고는 겨우 집으로 돌아 왔다. 다음날 아침 일어나서 소변을 보러 화장실에 갔는데 소변줄기가 너무 힘이 세어 오줌항아리가 뒤집어지고 말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