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성희롱 [하차 논란 인성 영상 보기]
본문 바로가기

정책금융정보

박나래 성희롱 [하차 논란 인성 영상 보기]

반응형

박나래 성희롱 [하차 논란 인성 영상 보기]

서울 강북경찰서는 개그우먼 박나래가 웹 예능에서 한 성희롱 관련 고발 사건에 대해 수사에 착수했다. 이달 국민신문고를 통해 박나래를 정보통신망법상 불법정보유통 혐의로 수사를 해달라는 내용의 고발장을 접수하고 고발인 조사까지 마쳤다.

 

과연 박나래에게 어떤 일이 있었고, 박나래 성희롱, 박나래 하차 하는지. 박나래 인성 체크. 박나래 영상 보겠습니다.

 

사건의 발단

유튜브에 올라왔던 영상을 확인할 수 없어 제작사 측에 요청해 영상자료를 체크중이다. 영상 전후 상황을 살펴 형사처벌이 가능한 사안인지 검토하고 있다. 박나래는 앞서 CJ ENM이 론칭한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와플의 웹예능 '헤이나래'에서 남자 인형을 소개하면서 성희롱 발언을 해 물의를 빚었다.

박나래 성희롱 영상보기

박나래 성희롱 과정

영상에서 박나래는 '암스트롱맨'이라는 남자 인형의 옷을 갈아입히며 인형의 팔을 사타구니 쪽으로 가져갔다. 성기 모양을 만들며 장난스럽게 발언해 성희롱 논란이 일었다. 제작진은 영상을 비공개 처리하고 공식으로 사과했으며 박나래도 자필 사과문을 냈다.

박나래 성희롱 이후 하차 요구

성희롱 논란에 휩싸인 박나래가 결국 경찰 조사까지 받는 가운데, '나 혼자 산다' 하차 요구까지 이어지는 분위기다. 서울 강북경찰서 사이버수사대는 지난달 30일 웹예능 헤이나래에 출연해 성희롱적 언행으로 논란을 빚은 박나래에 대한 고발장을 접수 받고 수사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경찰은 당시 그의 행동과 언행을 전반적으로 살펴본 뒤 처벌 가능한 사안인지, 직접적으로 적용될 수 있는 혐의 등에 대해 논의할 방침이다. 소속사 JDB엔터테인먼트 측은 인지하고 있다면서 찰 요청에 성실하게 임하겠다. 심려끼쳐드려 죄송하다"

 

박나래 인성

박나래도 고개를 숙였다. 수일 간 침묵을 지켰던 박나래는 직접 입을 열었다. 방송인으로 또 공인으로서 한 방송을 책임지며 기획부터 캐릭터, 연기, 소품까지 꼼꼼하게 점검하고 적절하게 표현하는 것이 책임과 의무였다. 그런데 미숙한 대처 능력으로 많은 분들께 실망감을 안겼다고 사과했다.  이어 그동안 분에 넘치는 사랑을 받았다. 저를 믿고 응원해주신 많은 분들께 죄송한 마음뿐이다. 앞으로는 말 한 마디, 행동 하나도 더 깊게 생각하도록 노력하겠다. 재차 사과를 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박나래 하차 요구

 박나래는 현재 출연 중인 MBC 나 혼자 산다를 비롯해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tvN 신박한 정리 등에서 하차 없이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하지만 이날 경찰 정식 조사 소식이 전해지면서 나 혼자 산다 시청자들의 하차 요구와 함께 박나래의 무책임한 행동을 비난하는 거센 목소리는 더욱 높아지고 있다. 

 

코로나 자가격리 지원금 대상자 기준 서류 신청방법

숨은 정부 지원금 모두 찾을 수 있는 방법

 

나혼자산다 박나래 심경고백

30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박나래가 할아버지, 할머니를 뵙기 위해 오랜만에 고향을 찾은 모습이 공개됐다. 박나래는 어버이날을 맞이해 오랜만에 할아버지, 할머니 댁을 방문했다. 한층 야윈 할머니의 모습에 코끝이 찡해진 박나래는 할머니를 한참동안 안았다.

 

달걀 한판 선물

그런가 하면, 박나래는 할아버지, 할머니를 위한 금빛 번쩍이는 특별한 달걀 한판 선물을 준비했다. 그는 부끄러운 이야기지만, 무명이 길어서 할아버지 할머니가 명절만 되면 서른 살때까지 용돈을 주셨다면서 돈을 벌기 시작하면서 명절에 용돈을 드렸다. 설, 추석, 어버이날을 합쳐서 드리게 됐다. 이에 할아버지는 우리 생활에 보탬이 되리라 생각한다면서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지금까지 박나래 성희롱 발언과 논란, 진행중인 방송 하차까지 알아보았는데요. 여려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좀 쉬워가는 타이밍으로 가져도 좋을것 같네요.

 

코로나 상황이 더욱 나빠지고 있습니다. 이번에 바뀐 부분은 코로나19 장기화를 고려해 지원 업종을 기존 제조업에서 전체 업종으로 확대하고, 5인 미만의 소규모 사업장에 재직하는 청년도 지원합니다.

 

근로장려금 [경기도 중소기업청년 노동자 지원사업 지원대상자]

근로장려금 [경기도 중소기업청년 노동자 지원사업 지원대상자] 기도는 청년 노동자의 처우개선과 복지향상을 위하여 경기도 중소기업 청년 노동자 지원사업 지원대상자를 모집하고

453010star.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