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영 단톡방 멤버 가수 : 최종훈
loading
본문 바로가기

이슈 나우(NOW)

정준영 단톡방 멤버 가수 : 최종훈

반응형

정준영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해당 내용에 대한 추가적인 정보는 아래 기사에서 확인해 보세요. 항상 감사하고 여러분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화이팅!!동료 가수 정준영 등과 집단 성폭행에 가담해 1심에서 징역 5년을 선고받은 가수 최종훈(31)이 불법촬영 등 혐의로 추가 징역형을 구형받았다.

검찰은 18일 서울중앙지법 형사1단독 박진환 부장판사 심리로 열린 최씨의 첫 공판에서 징역 1년 6개월을 구형했다.



최씨의 신상을 공개하고, 성폭력 치료 프로그램 이수와 5년간 아동·청소년 관련 기관 취업 제한 등도 명령해 달라고 요청했다.


2019년 3월 12일, tvN '현지에서 먹힐까' 촬영 차 미국 LA 체류 중이던 가수 정준영이 성폭력범죄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카메라 등 이용 촬영) 혐의로 입건되며 촬영을 중단, 피의자 신분으로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긴급 귀국했다. 



모자를 깊이 눌러쓴 채로 취재진 앞에 모습을 드러낸 정준영은 '죄송합니다' 한 마디만 남긴 채 모든 질문에 묵묵부답으로 일관하며 도망치듯 게이트를 빠져나갔다. 취재진이 정준영을 쫓으면서 기자, 경호원, 일반 공항 고객 등 많은 인파가 몰리며 아수라장으로 변했다. 이 과정에서 정준영의 모자가 벗겨질 뻔한 순간이 포착됐는데, 이는 이른바 '정준영 귀국짤'로 불리며 많은 화제를 낳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