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훈아 은퇴 콘서트 티켓팅 예매
목차
나훈아 은퇴 콘서트 티켓팅 예매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가황' 나훈아가 '라스트 콘서트'를 통해 은퇴를 공식화했습니다. 송도컨벤시아에서 지난 27일 오후부터 약 2시간 25분 동안 총 22곡을 선보이며 마지막 전국 투어를 시작했습니다.
나훈아는 공연하는 동안 여러 차례 '은퇴'라는 말을 입에 올리며 관객들과 소통했습니다. 특히, 공연의 대미를 장식한 곡인 '사내'를 부르다가 노래를 중단하고 마이크를 내려놓겠다고 밝혔으며, 관객들에게 대신 노래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이후 나훈아는 마지막으로 드론 비행기에 마이크를 달아 날려 보내며 무대를 떠났습니다. 이에 관객들은 오랫동안 자리를 떠나지 않고 박수를 보냈습니다.
이번 투어는 인천을 시작으로 5월 11일 청주, 18일 울산, 6월 1일 창원, 15일 천안, 22일 원주, 7월 6일 전주 등에서 이뤄질 예정입니다.
나훈아의 '라스트 콘서트' 투어는 매진 소식이 이어지며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전주를 제외한 13회차 공연은 예매 오픈과 동시에 모두 매진되었으며, 하반기에는 서울을 포함한 추가 공연 일정이 발표될 예정입니다. 이에 따라 올해 말 서울에서 은퇴식이 마무리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나훈아는 지난 2월에는 편지를 통해 "'박수 칠 때 떠나라'는 말을 따르겠다"며 은퇴를 시사한 바 있습니다. 이어 "세월의 숫자만큼이나 가슴에 쌓인 많은 이야기를 다 할 수 없기에 '고마웠습니다!'라는 마지막 인사말에 저의 진심과 사랑 그리고 감사함을 모두 담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나훈아는 1968년 '내 사랑'으로 데뷔한 뒤 '사랑', '울긴 왜 울어', '잡초', '무시로', '고향역' 등의 곡으로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 함게보면 도움되는 글
🔎 김호중 클래식콘서트 전국투어 일정 및 티켓 예매 (tistory.com)
🔎yes24 티켓 예매
✅ 돈 되는 정보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