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책금융정보

가수 브라이언, 다른 가수와 바람핀 전여친 누구?

정보충전소 2021. 7. 21. 11:09
반응형

가수 브라이언, 다른 가수와 바람핀 전여친 누구?

가수 브라이언, 다른 가수와 바람핀 전여친 누구? 가수 브라이언이 20일 방송되는 SBS 플러스, 채널S 예능 프로그램 '연애도사'에 출연해 전 여자친구의 바람으로 13년간 트라우마로 인해 연애를 하지 못했다고 고백한다.

 

'플라이투더스카이'로 환희(황윤석)와 함께 데뷔한 브라이언은 데뷔 직후 여자 친구가 있었지만 자신을 속이고 몰래 다른 동료 가수를 만나고 있는 것을 알게된 브라이언은 오랜시간 충격으로 트라우마를 격었다고 한다.

 

가수 브라이언

이후 브라이언은"나는 바람 피우는 걸 몰랐는데 해당 가수의 멤버가 내게 얘기를 해줘서 헤어졌고 나중에 그 멤버가 미안하다고 사과했다"며 "그때 일로 트라우마 같은 게 생겼고, '진정한 사랑을 할 수 있을까' 고민이 된다"고 '연애도사'에 출연하여 가슴 아픈 사연을 전했다. 

 

이야기를 전해들은 팬들은 전 여자친구가 연예인인지? 바람핀 가수가 누군이지?에 관심이 몰리고 있는데 모두 지나간 일이라 언급을 자제하는 분위기다.

 

브라이언의 사주를 분석한 전문가는 "여자를 밀어내는 특이한 사주로 기준이 촘촘해 남자든 여자든 본인의 벽을 넘기 어렵다. 국내보단 외국 여자를 만날 가능성이 있다"고 솔루션을 제시해 브라이언을 당황하게 했다. 

 

코로나 자가격리 지원금 대상자 기준 서류 신청방법

 

출처 SBS 플러스, 채널S 예능 프로그램 '연애도사'

 

코로나 자가격리 지원금 대상자 기준 서류 신청방법

코로나 자가격리 지원금 대상자 기준 서류 신청방법 코로나 자가격리 지원금 대상자 기준 서류 신청방법 궁금하신 분들은 끝까지 보시고 도움 받으시길 바랍니다. 힘내세요. 화이팅!!!! 이

453010star.tistory.com

 

또한 브라이언은 "그래도 난 열이 받는 상태라 1~2년 뒤에 그 분 위해 곡도 만들었는데, 방송이 안됐다. 욕을 너무 했기 때문"이라고 전 여자친구 디스곡을 만들었던 비하인드까지 이어갔네요.

브라이언은 MC 홍진경을 향해 "홍진경과 친한 동생일 것"이라며 폭탄 발언을 하기도 했는데요. 홍진경이 "여친이랑 내가 친했다고?"라며 깜짝 놀라자 브라이언은 "친했던 걸로 알고 있다"고 긍정했으며, 이에 홍진경은 "나 알 것 같다"고 의미심장하게 말해 눈길을 끌었네요.

브라이언은 "이런 일이 또 생길까봐 그냥 마음을 닫은 거다. 데이트는 할 수 있잖냐. 여자친구는 아니어도 데이트는 했는데 말할 때, 표정을 본다거나 의심하게 된다"고 트라우마를 고백해 안타까움을 안기기도 했네요.

 

한편 브라이언은 과거 한 여성과 다정한 사진이 공개되며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으나 친한 친구라고 밝혀진 바 있죠. 실제로는 13년 간 연애를 하지 않고 있는 안타까운 사연이 있었네요.

 

 

숨은정부지원금찾기 [숨어있는정부지원금]

 

숨은정부지원금찾기 [숨어있는정부지원금]

숨은정부지원금찾기 [숨어있는정부지원금] 숨은정부지원금찾기 [숨어있는정부지원금] 아래를 참고하세요. 최근 코로나 확산으로 정부에서 재난지원금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정책이 워낙 다양

453010star.tistory.com

다른 가수와 바람핀 전여친

사주 도사는 “올해부터 운이 들어오는 분같다”라고 말했다. 이어 “여자 사주지만 양기가 강하게 태어났다. 여장부다. 남자라고 볼 수도 있을만한 양기다. 연애같은 경우도 기본적으로 일이 먼저다. 자존심이 굉장히 세다”라고 설명했다.

 

사주 도사는 “남자가 이해를 해줘야 한다. 근데 기본 적으로 남자를 만만하게 보는 경향이 있다. 사주에 들어와있는 남자를 보게되면 남자가 무력하다. 놈팽이 같은 남자가 있다. 기본적인 남자가 놈팽이, 밥버러지 같은 느낌이 강하다”라고 말해 지엔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2020년 2021년 건강검진 대상자 : 신청방법 : 무료 검진 항목

 

누구?


브라이언은 연애를 안한 지가 13년 넘었다고. 브라이언은 “썸도 없었다. 나가도 친구들만 만난다. 제가 너무 깔끔하다는 이미지 때문에 소개도 안해준다”라고 말했다.

브라이언은 ‘나의 연애 소개서’를 통해 과거 여자친구가 양다리를 걸친 적이 있었다고 밝혔다. 브라이언은 “스무살 때 있었던 일이다. 그 친구의 멤버가 나한테 말해줬다. ‘브라이언 네 여자친구가 다른 남자 만나는 것 같다’라고 말해줬다. 처음엔 아니라고 거짓말을 했다”라고 말했다.

 

 

백신 예약 신청 변경 취소 방법 신청사이트 [온라인 통한 예약 요청]

 

 

 

55∼59세 백신 예약 뒷문 온라인링크 바로가기

55∼59세 백신 예약 뒷문 바로가기

453010star.tistory.com

브라이언에게는 또다른 문제도 있었다고 합니다. 데뷔 후 2년 정도 만났던 여자친구가 당시 동료 남자 가수와 바람을 피웠다는 아픈 상처가 있는 것이죠. 해당 남자 가수는 이후 브라이언에게 잘못을 빌긴 했지만 바람을 피울 당시 브라이언이 남자친구라는 사실을 이미 알고 있었다고 합니다. 브라이언은 "언제쯤 진정한 사랑을 할 수 있을까"라는 고민을 이야기 한거죠.

데뷔 후 얼마 지나지 않아 이 같은 경험을 했다는 브라이언에 신동은 "그때는 만날 수 있는 사람이 방송국밖에 없다"고 뼈있는 말을 해 눈길을 끌었죠. 브라이언은 "(남자의) 같은 그룹 멤버가 얘기해줬다. 확인하려고 문자하니 처음엔 아니라고 거짓말을 했다. 둘다 거짓말 하니 처음엔 믿었다"며 "그런데 한 일주일 지나고 생뚱맞게 문자가 왔다. 미안하다고. 그 남자가 말하고 나서 몇 달 뒤 여자친구도 자기가 미안하다고 인정했다"고 밝힌건데요.

 

 

잔여 백신 예약 대상 조회 및 신청방법 [카카오톡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