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책금융정보

아이린 아이린 슬기 갑질 : 아이린 인스타

정보충전소 2020. 10. 22. 13:46
반응형

아이린 아이린 슬기, 슬기, 아이린 인스타


아이린 아이린 슬기, 슬기, 아이린 인스타

에디터 A 씨가 '갑질' 연예인 폭로글을 게재한 가운데, 그 대상으로 아이린과 슬기가 언급되고 있다. 
스타일리스트이자 에디터인 A 씨는 지난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난 '을'의 위치에서 한 사람에게 철저하게 밟히고 당하는 경험을 했다"면서 갑질 피해를 폭로했다. 
A 씨는 해당 여성 연예인에 대해 "이미 그녀를 만나기도 전에 전해들은 이야기만으로도 마음의 준비를 해야했는데, 오늘 그 주인공이 쏜 전기침에 쏘여 말을 잃었다"며 "질색하는 얼굴과 요동치는 인간의 지* 앞에 아무 것도 할 수 없는 바보가 돼 버렸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관련도순

  •  

    아이린·슬기 갑질? 에디터 '폭로글' 파장 한국경제  3시간 전 에디터 A 씨가 '갑질' 연예인 폭로글을 게재한 가운데, 그 대상으로 아이린과 슬기가 언급되고 있다. 스타일리스트이자 에디터인 A 씨는 지난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난 '을'의 위치에서 한 사람에게 철저하게...

  • 아이린·슬기 갑질?”…에디터 A씨, 해시태그 폭로글 파장 스포츠동아  4시간 전폭로글 말미에 'psycho' 'monster'를 써 그룹 레드벨벳 유닛 아이린과 슬기가 갑질을 한 것 아니냐는 의혹에 휩싸였다. A씨는 지난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갑질 사례를 언급하며 "오늘 내가 그 ‘을’...

  • '연예인 갑질 폭로' 논란…주인공은 레드벨벳 아이린·슬기? 브릿지경제  3시간 전 있는 걸 모든 에너지를 동원해서 그리고 내 두뇌를 영리하고 영악하게 굴려볼 생각이다. 한 인간에게 복수가 얼마나 큰 의지가 되는지 오랜만에.... #psycho #monster 아이린슬기 (사진=아이린 인스타그램)(A씨 인스타그램 캡처)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등록된 콘텐츠의 권한은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문의는 비밀댓글로 남겨주세요. 

아이린 슬기 갑질 폭로한 에디터의 인스타 아이디는 @lookooks 입니다. < > = 위는 아이린과 슬기의 갑질을 폭로한 에디터에 대한 내용입니다. (+ 폭로 원문)


 아이린 슬기(레드벨벳) 갑질 논란 안내 입니다. + 인스타 해시태그 폭로글 내용 (녹취록 가지고 있다 주장하고, 관련업계 종사자들 증언도 속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