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폭탄 문재인탄핵
본문 바로가기

정책금융정보

세금폭탄 문재인탄핵

반응형

세금폭탄 문재인탄핵

세금폭탄 문재인탄핵 하자고요?

문재인 정부의 고강도 부동산 규제 정책에 항의하는 일부 시민들의 실시하고 있는 '실시간 검색어(실검) 챌린지' 운동이 22일에도 이어지고 있네요.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6·17 규제 소급적용 피해자 구제를 위한 모임은 이날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세금폭탄 문재인탄핵'이라는 문구를 포털사이트 네이버 실검 순위에 올리는 운동을 하고 있다. 기사 등에는 어떻게 실검에 올리는지 방법을 안내하는 문구도 있구요. 



모임 측은 "집사면 취득세 폭탄! 살면 보유세 폭탄! 팔면 양도세 폭탄! 우리 국민은 어찌 살란 말이냐"라며 "세금폭탄은 반드시 없어져야 한다. 문재인대통령은 탄핵되어야 한다"고 밝혔다.

실검 챌린지는 '6·17규제 소급적용 피해자 구제를 위한 모임'
온라인 카페 회원들이 주도하고 있다.
부동산 대책에 의해 피해를 입은 1만여명의
사람들이 자발적으로 모인 상태다.
운영진이 특정 문구를 정해 공지하면,
회원들은 평일 오후 2~4시에
이 문구를 네이버에 검색한다.
부동산대책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그간 문구들을 보면 △7월 1일 김현미 장관 거짓말 △2일 617 헌법 13조2항 △3일 617 신도림역집회 △6일 617위헌 서민의 피눈물 △7일 문재인 지지철회 △8일 소급위헌 적폐정부 △9일 국토부 감사청구 △10일 차별없이 소급철회 △13일 조세저항 국민운동 △21일 소급 반대 20만명 국회청원 등이 있다.

실제 지난 17일 '3040 문재인에 속았다', '문재인 내려와' 등이 실검 순위 1위에 오르는 등 이들의 '실검 챌린지'는 나름의 효과를 거두고 있다.



한편 이들은 오는 30일 국회 의원회관에서 부동산 정책 관련 공청회도 열 예정이다. 이날 공청회는 정부의 연이은 부동산 대책에 어려움을 겪는 이들이 참여할 수 있으며 주택임대사업자뿐 아니라 임대차 3법, 6·17대책 대출규제로 인한 피해 등 다양한 주제가 논의된다.

관련도순

  • [MT리포트]171만원→607만원…집값 안올라도 세금은 는다 머니투데이언론사 선정  2019.12.04. 6%로 더 오르지만, 공시가격이 1억원 오를 때 재산세는 24만원 더 내는 셈이어서 세금폭탄이라고 언급할... 부담완화→문재인 정부, 재강화 종합부동산세(이하 종부세)는 부동산 시장 과열을 막고 조세부담 형평성을...

  • 부동산 대책에 분노한 시민들···25일 촛불집회까지 연다 서울경제  6시간 전 앞에서 피켓시위를 여는 등 집단행동을 이어가고 있다.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상위 노출시키는 방법으로 ‘실검 챌린지’도 매일 진행 중이다. 오늘 실검 챌린지 문구는 ‘세금폭탄 문재인탄핵’이라고 밝혔다.

  • 세력 의혹 차단하며 '세금폭탄 문재인 탄핵'…과감해지는 검색어 총공 울산종합일보  7분 전 이번엔 '세금폭탄 문재인 탄핵'이다. 22일 '세금폭탄 문재인 탄핵'이라는 키워드가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올랐다. 앞서 지난 17일에는 '3040 문재인에 속았다'로 시작해 지난 20일에는 '문재인 내려와'라는...

  • [전문]한선교 "문재인 정권의 폭주, 이번 선거로 저지해야" 뉴스1  2020.03.03.  1주택자들은 가만히 있었는데도 징벌적 보유세 폭탄을 맞고 있습니다. 잘못은 정부가 저지르고, 국민에게 세금 날벼락을 안겨서야 되겠습니까. 그런데도 문재인 대통령은 "부동산 문제는 자신 있다"고 자랑합니다. 대체...

등록된 콘텐츠의 권한은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문의는 비밀댓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