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산 지금 데시앙 스튜디오 분양가 모델하우스 계약금
본문 바로가기

정책금융정보

다산 지금 데시앙 스튜디오 분양가 모델하우스 계약금

♥다산 지금 데시앙 스튜디오 분양가 모델하우스 계약금

다산 지금 데시앙 스튜디오 분양가 모델하우스 계약금

경기 남양주 다산신도시가 완성형 자족도시로 거듭나면서 분양시장도 활기를 띠고 있다.



다산신도시는 택지개발지구 조성사업을 통해 주거·행정·업무·상업 등의 인프라를 고루 갖춘 자족도시로 조성 중이다. 대규모 주거단지 입주가 진행되고 있으며, 12개 공공기관으로 구성될 법조행정타운 조성사업도 순항 중이다. 이밖에도 상업·문화 인프라 형성을 위한 움직임도 본격화되면서, 분양시장에서도 블루칩으로 통하는 등 수요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다산 지금 데시앙

다산 지금 데시앙 개요


태영건설은 다산 지금지구에 조성하는 복합단지 ‘다산 지금 데시앙 스튜디오’를 내달 분양할 예정이다. 지하 5층~지상 10층의 오피스텔 529실과 상업시설로 구성되며, 뉴욕스타일의 이색 테마가 적용된다. 특히 주거용으로 공급된 오피스텔은 전용 20~53㎡ 등 소비자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한 중소형 평형대로 공급된다.



태영건설은 다산 지금지구 3-1블록에 조성하는 복합단지 ‘다산 지금 데시앙 스튜디오’를 내달 중 분양할 예정이다. 지하 5층 ~ 지상 10층의 오피스텔 529실과 상업시설로 구성되며, 뉴욕스타일의 이색 테마가 적용된다. 특히, 주거용으로 공급된 오피스텔은 소비자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한 전용 20 ~ 53㎡, 중소형 평형대로 공급된다. 


특히 다산신도시는 최근 2년 간 신규 아파트가 전무했다 싶을 정도로 공급이 적었다. 실제 청약홈에 따르면 최근 2년 간 공급된 민간 분양 아파트는 1개 단지에 그쳤다.

 

다산 지금 데시앙 장점

‘다산 지금 데시앙 스튜디오’ 는 우수한 입지여건에 기반한 배후수요가 강점으로 꼽힌다. 의정부지방법원을 비롯, 남양주시법원·구리남양주교육청·남양주경찰서·남양주시청 제2청사 등 12개의 행정기관이 밀집 조성되는 법조행정타운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출퇴근이 편리한 덕에 공공기관 및 관련업체 종사자 등 근로자 수요 유입이 예상된다.



쾌속 교통망 또한 가치를 더한다. 도보 8분 거리에 경의중앙선 도농역이 위치한 역세권 단지로 서울 공덕·용산 등 주요 업무지구를 환승 없이 한 번에 도달 가능하고, 서울 외곽순환고속도로·북부간선도로·외곽순환고속도로 등을 통한 서울 진출입이 용이하다. 오는 2022년 개통 예정인 8호선 연장선을 비롯, 지하철 9호선 연장사업과 GTX-B 개통사업 등 추가적인 교통호재도 계획돼 있어 교통 여건은 획기적으로 개선될 전망이다.


다산 지금 데시앙 호재

GTX-B노선을 비롯, 9호선·8호선 연장 개통 등 굵직한 교통호재를 모두 품고 있다. ‘다산 지금 데시앙 스튜디오’ 는 도보 수분 거리에 경의중앙선 도농역이 위치한 역세권 단지로, 서울 공덕·용산 등으로 환승 없이 한 번에 도달 가능하다. 아울러, GTX-B노선 및 서울 지하철 8호선·9호선 개통도 예정돼 있어, 향후 서울 접근성이 크게 개선될 전망이다. 이밖에도 서울 외곽순환고속도로·북부간선도로·외곽순환고속도로 등을 통한 서울 진출입이 용이하다.

다산 지금 데시앙 오피스텔

다산 지금 데시앙 오시는길 모델하우스

다산 지금 데시앙 스튜디오 분양가 모델하우스 계약금 에 대해서 아래에서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http://dasan-desianstudio.com/website/index.html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