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손담비, 엄마에게 뺨맞아 "부모 때문에 결혼 안하고 싶었다"

정보충전소 2024. 8. 8. 16:28
반응형

아빠하고 나하고 방송은 힐링 프로그램이다. 부모와의 과거를 치유하고 새로운 국면으로 나아가고 개선하는 프로그램. 백일섭 배우를 시작으로 많은 분들이 출연을 하고 있는데, 최근 손담비 씨의 모습을 볼 수 있었다. 

 

 

목차에서 핵심만 빠르게 보기

     

     

    해당 글과 관련한 추가적인 정보를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맞춤 보험 조회 👆

     

    새로운 대출한도 👆

     

    금융 상품 비교 견적 👆

     

    손담비, 엄마와의 오랜 갈등 고백 💔

    TV조선 '아빠하고 나하고' 합류 📺

    가수 겸 탤런트 손담비(41)가 TV조선 '아빠하고 나하고'에 새로운 '딸 대표'로 합류합니다. 7일 오후 10시에 방송되는 이 프로그램에서 손담비는 오랫동안 묵혀온 엄마와의 갈등을 고백할 예정입니다.

    아빠를 대신한 든든한 가장 🌟

    손담비는 11년 전 세상을 떠난 아빠를 대신해 가정을 지킨 든든한 가장이자 엄마에게는 둘도 없는 효녀 딸이지만, 이들 모녀 사이에는 누구도 알지 못했던 가슴 아픈 사연이 숨겨져 있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손담비는 "사실 결혼 안 하고 싶었다"는 폭탄 발언을 하며 부모님 사이에서 받은 상처를 드러냈습니다.

    엄마와의 갈등, 그리고 상처 😢

    손담비는 부모님의 결혼 생활이 순탄치 않았고, 그 사이에서 받은 상처를 이야기합니다. 그녀의 엄마는 "너무 화가 나서 딸 양쪽 뺨을 때렸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습니다. 손담비 모녀가 처음 밝히는 갈등의 정체는 과연 무엇인지,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한 깊은 원망을 해소할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됩니다.

    장광 부자의 첫 나들이 🚶‍♂️

    한편 배우 장광 부자는 가평에 있는 장영의 친구 집으로 첫 나들이를 떠납니다. 장영은 집에서는 무뚝뚝한 아들이지만, 친구 엄마에게는 다정한 모습을 보입니다. 이같은 아들의 모습에 장광은 묘한 질투심을 느끼며, 장영의 친구가 중재에 나서는 등 흥미로운 에피소드가 펼쳐집니다. 장광 부자의 첫 나들이는 어떻게 마무리될지 관심이 모아집니다.

    손담비의 결혼 생활 💍

    한편 손담비는 전 스피드스케이팅 선수 이규혁(46)과 2022년 결혼했습니다. 이번 방송에서 손담비의 새로운 모습과 이야기가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관련 정보 더보기

    숨은 정부지원금 조회 👆

     

    정부24 지원금 찾기 👆

     

    복지로 지원금 신청 👆

     

    내게 필요한 대출한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