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손담비, 엄마에게 뺨맞아 "부모 때문에 결혼 안하고 싶었다"

by 머니마스터! 2024. 8. 8.
반응형

아빠하고 나하고 방송은 힐링 프로그램이다. 부모와의 과거를 치유하고 새로운 국면으로 나아가고 개선하는 프로그램. 백일섭 배우를 시작으로 많은 분들이 출연을 하고 있는데, 최근 손담비 씨의 모습을 볼 수 있었다. 

 

 

목차에서 핵심만 빠르게 보기

     

     

    해당 글과 관련한 추가적인 정보를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맞춤 보험 조회 👆

     

    새로운 대출한도 👆

     

    금융 상품 비교 견적 👆

     

    손담비, 엄마와의 오랜 갈등 고백 💔

    TV조선 '아빠하고 나하고' 합류 📺

    가수 겸 탤런트 손담비(41)가 TV조선 '아빠하고 나하고'에 새로운 '딸 대표'로 합류합니다. 7일 오후 10시에 방송되는 이 프로그램에서 손담비는 오랫동안 묵혀온 엄마와의 갈등을 고백할 예정입니다.

    아빠를 대신한 든든한 가장 🌟

    손담비는 11년 전 세상을 떠난 아빠를 대신해 가정을 지킨 든든한 가장이자 엄마에게는 둘도 없는 효녀 딸이지만, 이들 모녀 사이에는 누구도 알지 못했던 가슴 아픈 사연이 숨겨져 있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손담비는 "사실 결혼 안 하고 싶었다"는 폭탄 발언을 하며 부모님 사이에서 받은 상처를 드러냈습니다.

    엄마와의 갈등, 그리고 상처 😢

    손담비는 부모님의 결혼 생활이 순탄치 않았고, 그 사이에서 받은 상처를 이야기합니다. 그녀의 엄마는 "너무 화가 나서 딸 양쪽 뺨을 때렸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습니다. 손담비 모녀가 처음 밝히는 갈등의 정체는 과연 무엇인지,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한 깊은 원망을 해소할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됩니다.

    장광 부자의 첫 나들이 🚶‍♂️

    한편 배우 장광 부자는 가평에 있는 장영의 친구 집으로 첫 나들이를 떠납니다. 장영은 집에서는 무뚝뚝한 아들이지만, 친구 엄마에게는 다정한 모습을 보입니다. 이같은 아들의 모습에 장광은 묘한 질투심을 느끼며, 장영의 친구가 중재에 나서는 등 흥미로운 에피소드가 펼쳐집니다. 장광 부자의 첫 나들이는 어떻게 마무리될지 관심이 모아집니다.

    손담비의 결혼 생활 💍

    한편 손담비는 전 스피드스케이팅 선수 이규혁(46)과 2022년 결혼했습니다. 이번 방송에서 손담비의 새로운 모습과 이야기가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관련 정보 더보기

    숨은 정부지원금 조회 👆

     

    정부24 지원금 찾기 👆

     

    복지로 지원금 신청 👆

     

    내게 필요한 대출한도 👆